일반 서비스

General Service

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비지니스 활동을 위한 일반 서비스

스비스드 오피스, 가상 오피스 고객이면 누구나 일반 서비스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비지니스 활동을 위한 매디슨 프리미엄 오피스의 일반 서비스는 비지니스의 가장 기본이 되는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서 고객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비지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.

여러분의 비지니스를 매디슨 프리미엄 오피스가 서포트 해 드리겠습니다.

매디슨 프리미엄 오피스

 

전문비서
  • 스케줄 관리, 예약 등 서비스 제공
  • 컨퍼런스룸 프리젠테이션 및 회의준비, 의전 서비스
  • 팩스송신, 스캐닝, 카피 및 인쇄, 문서작성 등 업무지원 서비스
  • 택배, 구매대행 등 오피스서비스
협력업체와 연계하여 업무대행
  • 법인설립 및 법인등기변경사항, 사업자등록
  • 상호 및 상표등록, 특허신청
  • 웹사이트 제작, 홍보 및 마케팅
  • 리플렛, 브로슈어, 명함 등 인쇄물 제작
전화응대
  • 고객의 회사명으로 전화응대 및 메모 서비스 제공
통신 및 네트워크환경
  • 각 사무실 별 초고속 인터넷 100메가 및 지정 IP제공
  • 사무실 및 부대시설 전 구역 무선인터넷 망 구축
  • 각 사무실 별 국선전화(KT), 인터넷전화 회선 구축

 

이용 안내

  • 자세한 안내는 전화 02-3210-2626 또는 온라인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사업자등록 주소만 필요하세요?